제목 2015 전북유기농업인 대회 성황리 종료
작성일자 2015-09-03

본회 전라북도지부가 2015년 8월 25일 13시 부터 전북 완주군 상관면 상관리조트에서 2015 전북유기농업인대회를 개최하였다.
 
약 150여명의 친환경농업인이 참석한 행사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알찬 강의가 포함되어 있어 참석한 많은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먼저 한국유기농업협회 윤경환 회장의 강의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강의 주제는 역법 기상학이었다.
 

 
회장님의 강의가 끝나고 본회 김창호 소장의 'KOFA안심농산물 품질관리 시스템'에 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베일에 가려졌던 KOFA안심농산물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해 서로 토론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함께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창호 소장의 브랜드 강의 후에는 전라북도 친환경농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도청 관계자와 토론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의를 모두 마친 뒤 (사)한국유기농업협회 전라북도 회원대회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이병덕 전북도지부장의 개회사로 시작을
 
알렸다.
 

 
 다음으로는 윤경환 회장의 격려사로 그동안의 전라북도 회원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개회사와 격려사에 이어 그동안 친환경유기농업을 위해 일선에서 애쓰신 우수 회원들과 모범공무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전라북도지사 표창에 망성지회 '김영수'회우, 전라북도의회 의장 표창에 김제시협의회 '최원희'회우, 우수회원 표창에 '신경철', '김진영', '김진경'회우, 도지부장 감사장에 백산지회 '서순덕'회우와 김제시협의회 '최은숙'회우가 수상하였다.
 
또한 모범공무원에 고창군 조재성 소장님과 익산시 곽동일 담당자가 수상하였다.
 
모두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친환경농업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주시길 부탁드린다.
 

 

 

 

 

 


 
 본 행사는 26일 친환경농업 선진지 탐방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전북 유기농업인들의 대단한 열기 속에서 막을 내린 이번 행사는
 
전북 유기농업인들의 단결과 화합을 볼 수 있었던 자리였다.

 
조회수 2834

  1   2   3   4   5   6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