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15년도 전국지회장단 연찬회 성황리 종료
작성일자 2015-08-18
 

 

 

 

 
본회는 지난달 13일 13시부터 14일 13시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공주시 탄천면에 위치한 공주 유스호스텔에서 2015년도 전국 지회장단 연찬회를 진행 하였다.

본회 윤경환 회장 임석하에 150명의 지회장들이 모여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의 연찬회는 본회 황영호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회순에 따라 본회 윤경환 회장의 개회사로 연찬회의 막을 올렸다.

개회사가 종료되고 친환경농업의 발전에 기여한 최상곤 전라남도지부장과 최병국 음성사과지회장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이어 본회와 (주)농업회사법인 도담이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친환경 유기농업의 발전과 안전한 농산물의 유통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해 긴밀히 협력 할것을 약속하였다.

이날 특강으로는 농림축산식품부 친환경농업과 김현우 사무관의 ‘친환경농업 정책방향’ 특강과 김승동 사무관의 ‘친환경농산물 의무자조금 설명’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또한 본회 김창호 유기농산업 연구소장의 ‘KOFA 안심농산물’ 생산 및 출하 품질관리 시스템에 관한 강의와 토론이 진행되어 그동안 회원들이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2일째날은 80여명의 회원들이 선진지 현장견학과 무영왕릉 답사 후 연찬회 행사를 마무리했다.

 
조회수 2621

  1   2   3   4   5   6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