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15년도 경남도지부 연찬회
작성일자 2015-08-18
 
2015년도 경남도지부 연찬회


 

 
2015년 7월 23~24일, 이틀간 경남 남해군 미조면 송정리에서 2015년 경상남도 지회장단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본회 윤경환 회장과 유영돈 경상남도지부장을 비롯해 약 100여명의 회우들이 모여 성황을 이루었다.

유영돈 지부장의 개회사로 행사의 시작을 알린뒤 친환경농업 특강과 간담회를 통해 경상남도 친환경농업의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연찬회에서 진행된 특강은 먼저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채윤석 교수의 ‘친환경 유기농업의 추진동향’을 시작으로 본회 윤경환 회장의 ‘고급 쌀 상품 프로젝트 유기농재배법’에 대한 특강과 본회 감창호 소장의 ‘한국유기농업협회 농산물 브랜드 사업’에 관한 매뉴얼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회우들은 특강이 끝난 후 유영돈 지부장이 진행한 친환경농업 자유토론회에서도 경남 친환경농업이 발전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열띤 토의를 벌였다.
다음날은 아침 식사 후 ‘남해다랭이마을’을 방문해 친환경농업선진지 견학으로 1박2일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유영돈 경남 도지부장은 “하루빨리 친환경 유기농업이 모든 이들로 부터 환영받고 사랑받는 보편적 농업이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그길을 만드는데 있어 경남도지부 회원들이 앞장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경남 도지부의 크고 작은 행사에 많은 회우들이 참석해서 단합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많이 만들겠다.”고 전했다.
 
조회수 2442

  1   2   3   4   5   6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