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제24회 경남도지부 정기총회 개최
작성일자 2015-04-06
 
 

 

 
 
(사) 한국유기농업협회 경남도지부 정기총회 개최
 
한국유기농업협회 경남도지부(지부장 유영돈)에서는 2015년 3월 3일(화) 11시 경남 진주시 농업인회관 대강당에서 경남도지부 임원진 및 각급 지회장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경남도지부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는 본회 윤경환 회장을 비롯하여 경남도청 친환경농업과 박석제 과장,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남지원 진주사무소 정원필 소장, 진주시농업기술센터 정광호 소장, 경상남도 친환경농업인 연합회 김환균 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경남도지부 정기총회를 축하해 주었으며, 특히 24년전 경남도지부를 창립한 본회 한남용 전 이사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어 주었다.

유영돈 도지부장은 개회사에서 한국유기농업협회 경남도지부가 창립한 이래 회원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현재까지 24년을 지속해 올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줄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친환경농업 직불제 등에 대하여도 작물별로 좀더 세분화된 지원정책이 절실하다고 행정당국에 건의하기도 하였으며 앞으로도 친환경농업 발전에 적극 이바지 하자고 강조하였다.

지난 24년간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듯이 앞으로도 더욱더 번영 발전해 나아가는 한국유기농업협회 경남도지부의 위상을 기대하며 참석한 조직장 뿐만 아니라 경남도지부 회원 모두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하는 바이다.
 
 
조회수 2413

  1   2   3   4   5   6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