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제11대-제12대 한국유기농업협회장 이·취임식 성공리 개최
작성일자 2017-05-10

제11대-제12대 한국유기농업협회장 이·취임식 성공리 개최

-제 12대 신임 이해극 회장 "한국의 유기농업 발전에 앞장설 것"-

 



 

지난 3월 22일(수) 12시부터 15시까지 aT센터 5층 그랜드홀에서 제11대-제12대 한국유기농업협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이·취임식은 차성수 금천구청장, 국립농업과학원 고병구 유기농업과장,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이덕민 인증관리팀장, 이우재 전 마사회장, 식생활교육국민네트워크 황민영 상임대표, 환경농업단체연합회 주형로 회장,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강용 위원장, 상주환경농업협회 이형주 회장, 한국농어민신문사 윤주이 대표, 월간친환경 이영자 대표, 주식회사 대유 권옥술 대표 외에 다수의 유관기관 단체장님들과 본회 신·구임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국민의례에 이어서 이해극 신임회장에게 선임장 수여가 있었으며, 이해극 회장으로부터 이사, 감사에게 선임장을 수여하였다.
다음에는 윤경환 직전회장으로부터 이해극 신임회장에게 회기와 의사봉 전달이 있었으며, 전임 회장 및 부회장에 재직기념패를 증정하였다. 이어 윤경환 이임 회장의 이임사와 이해극 신임 회장의 취임시가 있었으며 이우재 전 마사회장의 축사와 식생활교육국민네트워크 황민영 상임대표의 축사에 이어 차성구 금천구청장의 축사가 있었다. 그리고 축전 낭독을 끝으로 이·취임식을 폐회하였다.


윤경환 직전회장은 이임사에서 본회운영에 물신양면 지원 협조해주신 모든 본회 임원님들과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본회를 운영하실 신임 이해극 회장님 이하 전 임원님들에게 취임을 축하하면서 앞으로 더욱 한국유기농업협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주기 바란다며 이임사를 마무리하였다.


이어서 이해극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공사에 바쁘신 가운데도 임석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면서 유기농업은 자연과 공정하는 생명농업임을 강조하며 본회와 유기농업의 발전에 대한 신념과 각오를 다지며 취임사를 마무리했다.


 


 ▲ 내외빈 전경


▲ 윤경환 이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는 모습


▲ 이해극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는 모습


 ▲ 윤경환 회장이 제12대 이해극 신임회장에게 선임장을 수여하고 있음

 


 ▲ 윤경환 회장이 제12대 이해극 회장에게 의사봉을 전달하고 있음

 


▲ 윤경환 회장이 제12대 이해극 신임회장에게 본회 회기를 전달하고 있음

 


 ▲ 신임회장이 윤경환 직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증정하고 있음

 


▲ 감사에 대한 선임장 수여 후 기념촬영 하는 모습

 


▲ 전임 부회장에 대한 재직기념패 증정 후 기념촬영 하는 모습

 


▲ 신임 이사진 대표 이병덕 이사가 선임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 하는 모습

 

 

▲ 이우제 전 마사회장의 축사모습

 


▲ 식생활교육국민네트워크 황민영 상임대표의 축사모습

 


▲ 차성수 금천구청장의 축사모습


▲ 한국친환경농업협회 이등질회장의 축사모습

 


▲ 단체기념촬영



 



 

조회수 346

  1   2   3   4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