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본회, 6개 업체 인솔하여 홍콩 로하스 박람회 2017 참가
작성일자 2017-03-20

본회는 지난 2017년 2월 23일(목)~25일(토)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 Hall 5F&5G에서 개최된 홍콩 로하스 엑스포 2017에 6개 업체를 인솔하여 참가하였다.



230여 부스가 참여한 이번 박람회는 박람회 기간인 2월 23일~25일, 3일 중 24일과 24일은 바이어만 참관 가능한 비즈니스 데이였으며 마지막 날인 25일은 판매가 가능한 퍼블릭 데이로서 일반인에게 개방이 되어 참관객이 처음 이틀의 두 배 이상 증가하며 좋은 평을 받았다.



한국은 친환경 유기농 관련 업체 씨에이치하모니, 이든힐, 황초원, 바비조아, 새남에프엔비, 화인에프티 등 6개 업체가 참여하여 3일 내내 꾸준히 관람객들이 방문하였고, 제주로하스협회에서도 한국관으로 참여하여 많은 눈길을 이끌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한국관은 유기농 기능성 쌀, 유아용 스낵, 유기농 화장품, 도라지 스낵, 요거트, 과채류 분말 및 유기가공식품 등을 출품하여 오색담, 시음행사 등을 통하여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끌어 전시 참가 기업 6개사의 모든 제품을 판매 완료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친환경 유기농 제품의 이미지를 제고시켰으며 해외 유통업체 등 신규 해외 거래선 판로를 개척하여 수출확대전략을 모색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가 돋보였다. 박람회에 참가한 한 업체는“다양한 바이어를 만나 해외 반응을 파악하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또한 “몇 업체에서 관심을 가져 연락을 하기로 했다”며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했다.



박람회를 방문한 한 현지인 관람객은 “오늘 박람회에 많은 부스가 참여했지만 특히 한국관에 눈길이 많이 갔다. 평소 유기농 식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을 계기로 한국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게 됐다.”고 전했다.





로하스 박람회 개회식 모습






해외바이어 1:1 매칭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관의 모습





씨에이치하모니 업체의 바이어 상담 모습





새남에프엔비 업체의 바이어 상담 모습





이든힐 업체의 바이어 상담 모습





바비조아 업체의 바이어 상담 모습





황초원 업체의 시음 및 바이어 상담 모습





화인에프티 업체의 바이어 상담 모습





부대 행사 VEG KITCHEN





박람회에 참가한 해외 부스의 모습







조회수 339

  1   2   3   4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