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북도지부 지회장단 연찬회 개최
작성일자 2016-09-07

()한국유기농업협회 경북도지부(도지부장 권동섭)에서는 2016810()~11일 일박이일간 경상북도 영천시 자양면 보현리 소재 보현자연수련원에서 2016년도 경상북도 지회장단 연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유기농업협회 윤경환 회장과 경상북도 권동섭 도지부장, 한국유기농업협회 안종윤 부회장, 경상북도청 친환경농업과 나영강 과장과 영천시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이중종 과장 외에 많은 농업단체 기관장님들과 경북도지부 각급 지회 회장단 100여명이 함께하여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개회식은 내빈소개와 국민의례에 이어 윤경환 회장의 공로자 시상과 김관용 경상북도 도지사를 대신하여 경북도청 친환경농업과 나영강 과장으로부터 우수회원 표창패 수여가 있었으며, 이어서 권동섭 도지부장의 개회사로 행사의 시작을 알린 뒤 윤경환 회장의 격려사와 경북도청 친환경 농업과 나영강 과장의 축사와 영천시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이중종 과장의 환영사로 이어졌다.


연찬회에 진행된 특강은 먼저 나영강 과장의 경상북도 친환경농업 정책방향을 시작으로 본회 윤경환 회장의 저투입 고효율 유기농업의 특강과 히노따노리후미의 곤충의 생태와 방제특강, 류광수 대표의 자연자재 천연자재 활용법과 한국유기농업협회 김창호 소장의 ‘YES안심농산물의 특강을 끝으로 교육을 종료하였다.


권동섭 도지부장은 경북 지회장들을 위하여 다양하고 알찬 교육으로 구성하였는데 경북 지회장들의 열의가 대단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본회에서 실시하는 YES안심농산물 사업에 많이 참가해 농민들이 주체가 되는 농업브랜드로 활성화에 앞장서 달라고 전했다.


()한국유기농업협회 경북도지부 권동섭 지부장께서는 2016831일 지병으로 갑자기 타계하셨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조회수 584

  1   2   3   4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