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광주·전남도지부 임원회의와 강제석 도지부장 장남 강병국 군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작성일자 2018-07-03





 2018년 5월 15일 화요일 12시 전라 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등대유기영농 조합 3층에서 전남도지부 회의가 열렸다.
회의 내용으로는 광주전남 도지부 사무국장 이취임 및 인수인계건과 (반현호→양창곤) 2017년도 광주전남 도지 부 유기농대회 결산, 2018년도 광주 전남 도지부 유기농대회에 관련해 장소, 예산, 일시 등 추진방향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또한 전라남도 각 지역의 친환경농업 발전과본회의발전방향에대해서 심도있게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남도지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만 남과 회의를 통해서 친환경농업 기술 공유뿐만아니라 단합을통해결속력 있는 지부를 만들기로 뜻을 모았으며 유기농업문화를발전시킬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강제석 도지부장의 장남강병국군의원후보개소식관련 논의도 이루어졌다.
강병국 군의원 후보의 개소식은 5월 15일 화요일 오후2시에 전라남도 무안군 소재 경성프라자 4층에서 열렸다.
이에 전남도지부임원들이 참석하여 응원을 보냈다.
강병국 군의원 후보는 무안군 나 선 거구(몽탄,일로,청계,남악,삼향) 군의 원 예비후보로 출마하여 이번 지방선 거에서 당선되었다.
강병국 군의원 당선자는 학교 및 보육시설, 경로당 등 스마트 방충망과 공기청정기를 보급하여 실내 공기질 개선에 집중하며 미세먼지관리 공약 을 내세웠다.
또한 찾아오는 복지서비스, 농기계 수리보조금 조례, 농업 안전 사고방지 조례, 농기계 안전교육실시 등 무안군의 더 나은 복지와농업환경을위해 발벗고 나서겠다고 전했다.


조회수 206

  1   2   3   4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