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충청남도 이사회 개최
작성일자 2018-05-10


 2018년03월 16일 금요일 16:00~22:30까지 충청남도 예산군 삽교읍 인근에서 충남도지부 성규호 도지부장, 이근복 사무국장, 이계웅부회장 외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청남도유기농업협회 이사회 및 월례회가 진행되었다.
 도지부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안건에 대한 회의가 열렸다.
 2018년도 등기이사에 천안시 지정호 지회장 , 태안군 김정근 지회장이 선출되었다. 또한 휴면지회 활성화를 위해 활동이 미비한 지회 등에 대하여 결속을 확고히 할 것을 건의했다.
 충남도지부는 충남도청 연계사업으로 인증되어 있는 품목이 있는 지회만 참여 시키는 방안을 모색중이며, 산림조합계약 및 운영은 진행되고 있으나 박스 포장지 등에 대한 지원사업은 의논중에 있다.
 유기농업 교육 또한 실행하여 15년도에 끝난 교육사업부분을 충남협회에서 교육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 확실한 유통체제가 구축되지 않아서 좀 더 지부•지회가 똘결속력을 다져 모아야 할 것이라는 의견이 공통적으로 수렴되었다.
  앞으로 충남도지부•지회의 추후 활동방향에 서로 협조할 것을 약속하며 자주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자고 약속하였다.
 충남도지부의 향후계획으로는 본회 중앙회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것이며, 협회 이름으로 공동구매를 추진할 계획이다. 산림조합 계약운영 시 가공비용과 포장비 등을 최대한 절감할 예정이다. 또한 불우이웃돕기 연 2회 이상 (성, 하반기) 진행 할것을 다짐하며 마무리 했다.

조회수 283

  1   2   3   4 

copyright